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AJ(이기광) - 댄싱슈즈(Dancing Shoes) MV/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5. 25.
728x90
반응형

First Episode A New Hero

 

 

 

MV

 

 

LIVE

 

 

21년도에 오랜만에 한번 댄싱슈즈를 선보였다.

 

 

 

장르: KPOP , DANCE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스타일리쉬한 음악!
그리고 비가 인정한 강력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파워신인 AJ!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FIRST EPISODE A NEW HERO]

데뷔 전부터 방송가와 네티즌들 사이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에 대해 비가 인정한 신예 AJ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First Episode A New Hero]가 2009년 4월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년 같은 부드러움과 강한 카리스마, 이 두 가지 얼굴을 가진 AJ는 남성 솔로가수 시장을 그만의 매력으로 평정할 예정이다.

빅뱅, 손담비, 애프터스쿨 등 신인과 기성가수를 막론하고 히트곡과 스타를 만들어낸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서를 맡은 타이틀곡 ‘댄싱슈즈’는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현란한 신디사이저와 AJ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잘 만들어진 CF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빠른 전개와 세련된 편곡은 수려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South Hip hop곡인 ‘2009’는 원더걸스의 전 멤버였던 ‘현아’가 특별히 랩 피쳐링으로 참여해 처음 들어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곡이다. AJ와 현아의 강한 에너지가 보컬 라인을 따라서 흐르고 있으며, 섬세한 노래와 더욱 더 노련해진 현아의 랩핑이 마치 하나의 팀처럼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슬로우 템포 R&B곡인 ‘눈물을 닦고’는 랩퍼 마부스의 감성적인 랩을 더하며 2번째 타이틀곡으로 꼽힐 만큼 높은 퀄리티로 마지막 트랙을 장식했다.

다채로운 음악으로 신인답지 않은 출발을 한 AJ는 2009년 모두의 가슴 속을 파고들 것이다..

 

 

 

 

아티스트 소개 

 

AJ(이기광) 은 비의 무대를 보고 가수가 되기를 꿈꿨습니다. 그 때는 대략 중학생이었는데, 그 전까지는 춤, 노래와 거리가 먼 학생이었습니다. 중학생 시절까지는 공부도 꽤 잘 했었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반대를 이겨내고 JYP 오디션을 봤는데 합격했고 그곳에서 자신이 존경하던 가수인 비와 첫 대면을 가졌습니다. 고등학생 때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았고 이후 JYP임원이었던 홍승성의 권유로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4월 2일, AJ라는 예명으로 솔로 데뷔하여 지금의 이기광이 되었습니다. 이기광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제1호 연습생이었으며, 과거에는 AJ(Ace Junior의 약자)라는 예명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다가 비스트에 합류하면서 본명으로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크래딧

 

Produced By [작곡가]
용감한형제

 

Written By [작사가]
용감한형제

 

 

Release Date [출시날짜]

2009.04.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