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씰 (CIL) - One More Shot MV/해석/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6. 29.
728x90
반응형

Tears Dry On Their Own

 

 

 

MV

 

 

LIVE

 

 

LIVE 

 

 

LIVE

 

 

Official Audio

 

 

장르: POP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짝사랑: 그것은 왜 좋을까요?

캐릭터를 만드는 데 집중하지 않더라도, 짝사랑은 음악가들에게 음악의 가장 위대한 곡들 중 일부를 쓸 수 있는 자극제가 됩니다. 새로운 논문은 아니지만, 이 슬픔의 장르는 불안을 드러내는 일종의 자기 성찰을 허용합니다. CIL은 우리 대부분이 고통을 위장하는 대신 상처를 씁니다. 감정적인 애착을 불러일으킬 만큼 충분히 묘사적이고 공유된 관계를 가질 만큼 충분히 모호한 그녀의 글은 지난 10년간 팝 스타들의 후손입니다. 그 신인 가수가 진정으로 빛을 발하는 것은 그녀의 베테랑다운 연기에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최신 싱글의 모든 측면에서 우세하며, 당신의 진부한 사랑 노래 위의 "One More Shot"을 구별합니다. 이 곡은 일정한 속도로 상승하고 진동하며, 악기의 구성적인 긴장감에 맞는 가사와 CIL의 목소리는 정확하게 때맞춰 태도를 바꿉니다. 2분이 조금 넘었을 때, 그녀는 거만하고, 온화하고, 침착하고, 순진하고, 무엇보다도, 매력적입니다.

 

예술가로서의 그녀의 정체성이 잘 발달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긴장이 없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음악가의 꿈을 안고 18살에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한 후, CIL은 지난 1년 반 동안 그녀의 음악을 정의하고 그녀의 예술적 목적에 대한 명확성을 얻는 데 보냈습니다. 콜로라도 주 포트 콜린스 출신인 그녀는 에타 제임스, 아델, 에이미 와인하우스, 라나 델 레이와 같은 초기 영감을 인용합니다.

 

"저는 그저 그들의 목소리가 어떻게 들리고 그들의 공연에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감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저는 그들이 하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의 글이 시사하는 바와 같이, 음악에 대한 그녀의 접근 방식은 진실합니다: "저는 항상 음악에 그런 치유적인 요소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낮은 순간들 중 일부는 음악이 저에게 탈출구였습니다. 하지만 음악은 제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기도 했습니다. 제가 들었던 이 아티스트들이 비슷한 경험들을 겪었고, 그것이 저를 위로해주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음악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지원 시스템이 되고 싶습니다."

 

그녀의 데뷔 싱글은 그녀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팝의 가장 흥미로운 새로운 목소리 중 하나로서의 장점을 증명합니다. 첫인상에 관한 한 CIL은 다음에 그녀로부터 소식이 있을 때마다 우리에게 다시 한번 인상을 남길 권리를 얻었습니다.

 

 

 

 

CIL
CIL

 

크레딧

 

Produced By [작곡가]
Dan Gleyzer

 

Written By [작사가]
Annika Wells, Dan Gleyzer & CIL

 

 

Release Date [출시날짜]

October 5, 2022

2022년 10월 5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