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블랑코 & 미나(BLANCO & MINA) - UN BRICIOLO DI ALLEGRIA MV/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5. 23.
728x90
반응형

Un briciolo di allegria

 

 

 

MV

 

 

LIVE

 

 

 

 

 

장르: POP , 이탈리아팝 (Italian Pop)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Unbriciolo di allegria"는 이탈리아 가수 블랑코와 미나의 노래입니다. 2023년 4월 14일 PDU와 피라메스 인터내셔널에 의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블랑코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nnamorato와 미나의 75번째 앨범 Tiamo come unpazzo에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2023년 4월 14일에는 시모네 펠루소가 감독한 뮤직비디오가 싱글과 함께 발매되었다. 그 뮤직비디오는 흑백으로 촬영되었고 오래된 할리우드 영화로 양식화되었습니다. 줄거리에 따르면, 블랑코는 오래된 저택의 다양한 장소에 끊임없이 숨어있는 미나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로콜(Rockol)의 클라우디오 카보나는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블랑코의 세계로 들어간다면서, 신선한 언어와 즐거운 세대 간의 대화를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카보나는 이 콜라보레이션을 미나의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라고 말했어요. 올 뮤직 이탈리아의 Fabio Fiume는 "블랑코는 이탈리아 음악의 여성 뒤에서 시작을 제외하고 목소리의 만남과 삶에 구겨진 후 연필로 쓸 이야기를 하는 패션 효과의 보호를 훼손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노래합니다." 라고 썼어요. 그는 또한 "녹음된 이니셜은 멜로디적으로 미나/셀렌타노를 너무 많이 만들고, 최면술에 걸린 파파파파파를 향해 미끄러져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음악잡지

 

 

 

 

 

 

크래딧

 

Produced By [작곡가]
Michelangelo (produttore)

 

Written By [작사가]
BLANCO & Michelangelo (produttore)

 

Video Director(비디오감독)
Simone Peluso

 

Primary Artists (주요아티스트)
BLANCO & Mina

 

Release Date [출시날짜]

April 14, 2023

2023년 4월 14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