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스톤즈(SixTONES) – 콧카라(こっから) MV/LIVE/레코딩/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7. 3.
728x90
반응형

こっから (Kokkara)(2023)

こっから (Kokkara) (2023)

 

 

 

MV

 

 

DANCE MV

 

 

LIVE

 

 

레코딩 현장

 

 

장르: JPOP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일본의 남성 아이돌 그룹 SixTONES의 열번째 싱글. 니혼 테레비의 일요 드라마 「하지만, 정열은 있다」의 주제곡을 타이업으로 하는 싱글이다.

 

표제곡은 멤버 모리모토 신타로가 킹앤프린스의 타카하시 카이토와 더블 주연을 맡은 니혼TV 계열 일요드라마 「하지만 열정은 있다」의 주제가이다.

 

 

 

활동

 


초회버전 B에는 2023년 개최된 아레나 투어 '관성의 법칙'에서 지난 1월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에서 선보인 메들리 코너의 라이브 음원·영상이 CD·DVD 각각에 수록된다.

 

라마 방송 개시 전 시점에서는 본 악곡의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으며, 4월 9일 방송의 드라마 제1화 엔딩에서 서프라이즈로 해금되어 , 다음날 공식 홈페이지·Twitter를 통해 주제가 결정이 공식 발표되었다

4월 18일, 이번 작품이 10번째 싱글로 발매된다고 발표되었다


4월 29일 방송의 닛폰 방송 「SixTONES의 올 나이트 닛폰 토요일 스페셜」내에서 본 악곡이 라디오 초해금되었다[9].

5월 7일 커플링 곡 정보 공개 보다 앞선 5월 4일~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커플링 신곡 3곡을 소개하는 트윗이 공개됐다[


5월 12일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표제곡은 6월 2일 방송의 TV 아사히 계열 「뮤직 스테이션」에서 TV 최초로 피로, 6월 5일 방송의 TBS 계열 「CDTV 라이브! 라이브! 2시간 스페셜」에서 풀 사이즈로 선보였다

6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 한정의 퍼포먼스 기획 「PLAYLIST-SixTONES YouTube Limited Performance-」Day.8이라고 제목을 붙여, 동 기획 최초가 되는 생배신 형식으로 「여기서부터」를 피로 동배송내에서는 「FIREWORKS」도 서프라이즈로 첫 선을 보였다. 또 6월 19일에는 Day.9로서 「Tu-tu-lu」의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SixTONES
SixTONES

 

 

크레딧

 

 

Release Date [출시날짜]

2023년 5월 12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