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원투(One Two) - 자 엉덩이(Now Hips) MV/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7. 6.
728x90
반응형

자 엉덩이

 

 

 

MV

 

 

2003 LIVE

 

 

2018 LIVE

 

 

 

EXID 버전 

 

 

 

장르: KPOP , DANCE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박진영 전곡 작사, 작곡, 편곡과, 비, 별등이 참여한 화제의 앨범!!

타이틀 곡의 제목은 '자~엉덩이'!

신인그룹 '원투'는 타이틀 곡 제목부터 독특하고, 신선하다. 프로듀서 박진영씨가 직접 작사,작곡,편곡한 이번 타이틀 곡은 '원투'의 화려한 스테이지 매너를 멜로디와 랩, 안무로서 시원하게 보여줄 수 있는 컨셉의 마이애미 곡이다. '머리엔 머리, 다리엔 다리, 자 엉덩이를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재미있는 가사와 시원한 Rapping, 쉬운 멜로디까지 대중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쉽게 따라 출 수 있는 비트와 안무를 보여줌으로써 올 여름 최고의 댄스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인그룹 '원투'는 지난달 8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자 엉덩이'라는 곡으로 첫 데뷔무대를 가졌다. 완벽하게 짜여진 안무와 코믹한 애드립으로써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원투의 넘치는 끼로 인한 현장 분위기는 축제의 현장을 방불케했다.

코믹과 섹시를 강조한 의상 컨셉
원투의 앨범 자켓 컨셉은 자신들의 음악처럼 오버된 즐거움과 섹시함을 강조했다. 80년대 디스코풍의 Fun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연함으로써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런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원투의 코믹하면서도 powerful 한 이미지를 최대한 어필할 수 있는 컨셉의 의상 제작. 타이틀 곡 '자~엉덩이'의 음악과 잘 어울리는 귀여운 엉덩이 모양의 소품을 이용하여 파워풀한 안무와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원투의 활동은 대박을 예상케한다.

 

 

히스토리

JYP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남성 듀오, 오창훈과 송호범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오창훈은 엑시즈, 마운틴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고, 송호범은 스크림의 멤버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2003년 발표한 데뷔곡 '자, 엉덩이'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흥겨운 리듬의 썸머송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앨범은 최악의 앨범으로 선정되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박진영은 당시 클럽을 위주로 구성한 곡들로 만족했지만, 이번 사건을 통해 "내가 좋다고 남들도 다 좋아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교훈을 얻었다고 합니다.

 

 

TMI

 

MV에 당시 JYP , god , 비 가 출연한다.

 

 

 

One Two
One Two
One Two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작곡가]
박진영(JYP)

 

Written By [작사가]
박진영(JYP

 

편곡

박진영,권태은

 

 

Release Date [출시날짜]
2003 , 07 . 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