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코이 르레이(Coi Leray) - 밥스(Bops) MV/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7. 14.
728x90
반응형

Bops

 

 

 

MV

 

 

MUSIC

 

 

가사(Lyric) Video

 

 

장르: Pop , Rap ,Hyphy(하이피)
Dance , Pop Rap , Hip-Hop , Trap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Coi Leray는 "플레이어" 히트의 기세를 타고 있으며, 멈출 기미가 없습니다! 이 뉴저지 출신의 탤런트는 내일(4월 28일)의 "My Body"에서 선구자이기도 한 그녀의 최신 싱글 "Bop"에서 하차합니다. 이 트랙에서, 그녀는 올 여름 댄스 플로어를 치기에 완벽한 조니 골드스타인의 비트를 랩합니다.

 

"제트기 잡기, 야유(우), 제트 연료(우), 내가 착륙할 때, 나는 느슨해졌다(아)/ 우주선에 올라타서, 해왕성이라고 불러라(음), 투스텝, 내가 걸을 때 미끄럼틀에 부딪혔다(슬라이드), 손목시계가 (아), 큰 시계 (어)/ 해틴의 큰 시계 (오피), 꼭대기에, 이 b**chees 쓰라린/ 당신이 돈을 얻지 못한다면, 나는 당신과 함께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어), 가서 계산기를 가져와요."

이 25살의 예술가는 최근 애플 뮤직 1에서 에디 프랜시스와 함께 인터뷰를 했는데, 그녀는 어떻게 그녀가 즉시 "밥스" 비트에 끌렸는지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큰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간."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저는 제 st를 말해야 합니다. 나는 나의 st를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녹음을 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조니 골드스타인으로부터 비트를 듣자마자, 저는 '오 마이 갓, 이 st는 미쳤을 거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자동적으로 그 위에 올라탔고, 저는 제 st를 말해야 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데 할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Leray의 마지막 정규 앨범은 2022년 4월 Trendsetter 앨범으로 니키 미나즈, 피비오 포린, 영 블루, 게르보, 나브 등의 20개의 음반을 자랑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불안", "고독한 팬들", 니키 미나즈가 출연하는 "블릭 블릭", 그리고 Gherbo가 출연하는 "도둑 인 더 나이트"와 같은 프로젝트의 공식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Coi Leray, 멋진 싱글을 출시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Coi Leray

 

 

Coi Leray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작곡가]
Johnny Goldstein

조니 골드스타인

 

Written By [작사가]
Coi Leray, Worldwide Fresh, Feli Ferraro, Johnny Goldstein & Jae Roc

 

Roc
Gaffer


Drip Drizza
Video Editor



Keyboards

Johnny Goldstein

조니 골드스타인


Bass

Johnny Goldstein

 

Drums
Johnny Goldstein


Mixing Engineer
Teezio

 

Mastering Engineer
Joe LaPorta


A&R
Saint Harraway


Copyright ©
1801 Records, Uptown Records, Republic Records & Universal Music Group


Phonographic Copyright ℗

1801 Records, Uptown Records, Republic Records & Universal Music Group


Label

1801 Records, Uptown Records & Republic Records


Distributor
Universal Music Group

 

 

Release Date [출시날짜]

2023년 4월 27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