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장르: R&B,Australia
KYE(일명 Kylie Chirunga)가 런던에서 자란 짐바브웨 태생의 나암/멜버른 출신 싱어송라이터인 Jerome Farah와 팀을 이룬 'Tuesday'라는 제목의 활기찬 새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18YOMAN(Kid Cudi, Cordae, Lil Nas X)이 프로듀싱한 'Tuesday'는 귀에 거슬리는 90년대 채널링 비트, 절제된 펑크 기타와 러쉬 키에 의해 구동되는 경쾌한 네오 소울 곡으로 밝고 은은한 보컬 하모니가 중첩되어 있습니다.
코러스에서 치룽가는 "잠을 못 자고 있어도 될까요? / 당신을 기다리겠다고 약속해요 / 만약 그것이 실수라면 / 여전히 끝까지 해낼 거라는 걸 알아요."라고 노래합니다
트랙은 ARIA 후보로 지명된 영화 제작자 산제이 데 실바가 감독한 비디오와 함께 도착합니다. 위에 비디오를 보세요.
보도 자료에서, 치룽가는 이 노래가 "너무 자연스럽게" 합쳐졌다고 말하면서, 이 노래의 "정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봄의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제롬과 제이콥 파라, 18세, 그리고 저는 그냥 잼을 하고 있었고 [노래가] 자작곡이었습니다."
트랙의 주제 기반에 대해 치룽가는 '화요일'이 "당신을 조금 외롭게 하지만 그들을 설득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든 기꺼이 기다릴 수 있는 사람"에 대해 쓰여졌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일부는 그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모든 고리를 뛰어넘습니다."
트랙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치룽가는 "Everyday Is Tuesday"라는 제목의 인스타 라이브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10월의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아티스트 계정에서 생중계되며, Chirunga와 "몇몇 매우 특별한 손님들"은 "음악, 패션, 그리고 생활을 봉쇄"에 대해 논의합니다.
'화요일'은 지난 3월 '때때로', 6월 '금'(삼파대왕과의 협업 노력)에 이어 2021년 KYE로 활동하는 치룽가의 세 번째 싱글입니다.
영화 클립의 설명에 따르면, '화요일'은 치룽가의 데뷔 EP인 '좋은 회사'에 출연할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이 음반은 2019년 9월에 발매된 키룽가의 데뷔 싱글 KYE와 타이틀을 공유합니다.
KYE는 또한 1월에 울롱공, 시드니, 멜버른 및 브리즈번에서 공연될 예정인 영 프랑코의 다가오는 동부 해안 투어의 주요 지원 활동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각 쇼의 티켓과 자세한 내용은 Young Franco의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최근 올해의 빅사운드 후원 리바이스 뮤직 어워드의 6명의 수상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된 파라는 2021년 첫 번째 싱글인 '콘크리트 정글 피버'를 발표했습니다.
곡에대한 아티스트의 생각
'화요일'은 여러분을 조금 외롭게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을 설득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든 기꺼이 기다릴 수 있는 그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사랑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고, 당신의 일부는 그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모든 고리를 뛰어넘습니다. 이 노래는 너무 자연스럽게 나왔고, 제롬과 제이콥 파라, 18살, 그리고 저는 그냥 잼을 하고 있었고, 그것은 스스로 썼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깁니다.
— 퍼플 스니커즈를 통한 KYE
크레딧
Produced By [작곡가]
Jerome Farah
Written By [작사가]
Vincent Goodyer , Kylie Chirunga , Jerome Farah
Release Date [출시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