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세계음악소개

대니리(DaniLeigh) - 릴 베베(Lil Bebe) MV/LIVE/크레딧

by 치키치키박 2023. 7. 13.
728x90
반응형

The Plan

 

 

MV

 

 

ft. Lil Baby (Remix)

 

 

(Dance Video)

 

 

 

LIVE

 

 

LIVE

 

 

장르: R&B,Rap,Trap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Dani Leigh가 경력을 결정짓는 순간을 이야기하며, 도미니카 루트와 '릴 베베'의 새로운 뮤직 비디오를 선보입니다.

 

다니 리는 어린 나이부터 마이애미의 싱어송라이터로, 파렐, 대디 양키, 넬리 퍼타 등의 스타들과 함께 춤추기부터 자신이 주연이 되는 무대까지 그녀의 스타 파워를 발휘해왔습니다. 그녀는 특유의 아늑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유지하며 꾸준히 자신의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18세 때 Prince로부터 "Breakfast Can Wait" 비디오의 감독과 공동 주연으로 선발되며 음악에서의 유망한 경력을 확인받았습니다. 현재 Dani Leigh은 최신 히트곡 "Lil Bebe"의 뮤직 비디오를 공유하며, 노래, 춤, 창의적인 연출이라는 그녀의 재능의 세 가지 위협 고리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친근한 분위기로 작성한 이 문장은 문맥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친절하게 다니 리의 경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릴 베베" 비디오는 다니엘 리가 그녀의 마음에 가까운 모든 것을 조심스럽게 담아낸 완벽한 작품입니다. Dani는 친구들과 함께 Trey Songz와 Kamaiyah 같은 특별한 손님들이 참석한 행사에서 춤을 추면서, 운동화 가게-보데가 하이브리드 장소에서 이를 선보였습니다. 비주얼에는 할리우드의 유명한 댄스 스튜디오 밀레니엄 댄스 콤플렉스에서 영감을 받은 작은 "비" 댄서들이 등장합니다.

 

이번 여름, Dani의 경력은 "In My Feelings" 도전에 대한 그녀의 악명 높은 태도가 즉시 입소문이 나면서 그녀의 팔로워와 약혼자 수가 거의 세 배로 늘었습니다. Drake 자신으로부터도 칭찬을 받았죠. 이러한 예상치 못한 성공은 올 여름 테야나 테일러와 함께한 예레미흐의 Later That Night 투어의 오프닝 공연과 함께, 그리고 다가오는 프로젝트에 딱 맞는 시기의 일련의 이벤트를 계획하게 하였습니다.

 

빌보드는 최근 다니 리와 함께한 새로운 "릴 베베" 비디오, 그녀의 도미니카 혈통, 그리고 데프 잼과 계약한 이유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빌보드:  "릴 베베" 비디오의 세트장이 대단하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당신께서는 이전에 비디오 제작에 참여하셨다고 들었는데, 이번 영상 제작 과정에서는 어떤 경험을 하셨나요?

 

 

대니 리: 제 팀원들과 함께 그 장소에 가서 주변을 둘러보면서 "와 이곳은 진짜 대단하다!"라고 말했어요. 그곳은 LA 시내에 있는 운동화 가게로 보데가와 연결되어 있었는데, 그곳은 제가 도미니카 출신이라는 걸 잘 대변해주었어요. 보데가는 뉴욕의 식료품점으로, 진짜 진품이고 고전적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위층까지 있었고 분위기도 완벽했어요. 입구에는 플라타노 상자도 있어서 저와 딱 어울렸답니다.

 

요즘은 온라인에서도 쇼핑이 가능하지만, 그 영상을 보면서 진짜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의 매력을 느꼈어요. 영상에서는 저의 도미니카 출신을 잘 대변해준 가게에서 운동화를 구입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분위기도 좋았고, 특히나 플라타노 상자는 정말 멋졌어요. 저는 이런 매장에서 쇼핑을 하면서 직접 상품을 보고 만져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저는 분명히 환영을 느꼈습니다. 제 사회와 모든 것에서 제게 효과가 있는 것과 사람들이 끌리는 경향이 있는 것은 제 성격, 스타일, 그리고 춤을 보여줄 때입니다. 또한 저는 컷이 많은 비디오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원테이크 형식의 연속적인 느낌을 영상에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이 동영상은 설정 때문에 나를 대표하지만, 내가 아는 사람들도 동영상에 있습니다. 몇몇 카메오에는 트레이 송즈, 파워의 로티미, 내 여자친구 예스 줄즈, 카마이야 등이 있었습니다. 제 사람들이 비디오에 나오는 것과 그들이 저를 위해 차를 세우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멋졌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을 경험을 통해 데려오고 싶었습니다.

 

컨셉은 제가 주인이고 "릴 베베의 보데가"라는 것입니다. 이 매장에서 쇼핑을 하면서 저는 어린 소년이 슬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인생을 바꿔라!"와 같은 새 운동화가 있는 신발 상자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이어서 옆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옆방으로 넘어가면 이발소가 있습니다. 제 동생은 이발사이고, 트레이 송즈의 머리를 저희 이발소에서 자르게 했습니다. 공동 작곡가와 많은 친구들이 비디오에 출연해 카메오 장면을 빛내주었습니다.

 

 

최근 애틀랜타 107.9에서 진행 된 인터뷰에서, "멋진 새로운 소녀"로 자신을 소개하셨군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 음악은 정말 다재다능합니다. 클럽에서도 잘 어울리고, R&B 측면도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죠. 제 개성은 제 브랜드와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굽과 드레스보다는 좀 더 편안한 플라이 타입의 소녀입니다. 그래도 꼭 굽을 신어야 한다는 것은 아니죠. 이것이 바로 제가 차별화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제 스타일에는 분위기가 있어요. 제 옷장도 제 음악과 궁합이 잘 맞아요. 또한, 90년대의 영향도 크게 받았답니다.

 

 

BET 힙합 어워드에 참석하신 후, 인스타그램에 "곧 내 자신을 무대에서 볼 수 있을 거에요"라는 캡션을 달았습니다. 다른 목표도 있으신가요?

제 모든 작품들이 저를 대변하고 외모도 잘 어울리길 바라는 바람이 있어요. 이것이 제가 항상 바라는 것입니다. 아마도 "최고의 신인 아티스트"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곧 출시될 예정인 제 앨범을 통해, 제가 아티스트로서 업계에서 존경받는 존재가 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항상 발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당신의 외모, 목소리, 분위기 등 모든 것이 파리한 도미니카 여성을 연상시킵니다. 당신은 자신의 민족성을 대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나요? 아니면, 그것은 스스로를 대변하도록 내버려두시나요?

오! 저는 도미니카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항상 제 민족성을 대변하려 노력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카디 같은 선배 아티스트가 큰 성과를 거두며 도미니카인들이 인기를 끌고 있죠. 미국 인기 무대에서는 도미니카인 예술가가 그리 많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자부심을 느끼는 편입니다. 우리 도미니카인들은 다재다능하며, 독특한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곤 합니다. 음식도 맛있고 음악도 멋지죠. 또한, 매우 밝고 외향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어요. 제가 대변하는 것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제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도 제 민족성이 큰 역할을 담당할 거예요.

 

 

 

몇 년 전, 여러분은 춤을 위해 투어를 가거나 자신의 음악 경력에 집중해야 한다는 직업을 결정하는 결정에 직면했습니다. 자신의 음악을 추구하기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당시에 저는 제 경력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신과 진짜로 접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레이블 몇 개가 저에게 손을 내밀고 있었습니다. 처음 회의에 참석하는 것이었고 레이블을 무서워했지만, 제 자신에게 그것을 실현해야 한다고 말하며 어떤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나이를 먹고 있으니 지금이 제게 완벽한 시기임을 깨달았습니다. 제 A&R은 제가 계약할 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당신은 염소들과 많은 상호작용을 했습니다. 프린스와 직접 작업하는 것부터 아레사 프랭클린의 샘플 승인을 받는 것까지, 이것들은 모두 명백한 징후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가장 큰 징후는 무엇이었습니까?

확실히 드레이크와의 협업입니다. "In My Feels" 도전을 시작으로 저의 경력에서 완벽한 타이밍이었고, 그는 제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저를 따라가며 제가 시카고에 갔을 때, 저와 제 팀의 공연 티켓을 구매하고, 우리 모두를 그의 사후 파티에 데려갔습니다. 저는 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제가 업계에서 큰 일을 할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그에게서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의 인생은 1년 안에 매우 많이 바뀔 수 있습니다"에 대해 정말로 열광합니다. 정확히 1년 전으로 돌아가서 당신의 헤드스페이스는 어디에 있었고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작년 가을, 저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름이라는 첫 번째 EP'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제 음악으로 업계에서 확실한 움직임을 보인 첫 번째 일이었고, 저에게 큰 진전이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저와 함께 춤을 출지 말지를 봐야 했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제 음악과 제 경력에서 단 1년 만에 큰 변화를 보았습니다. 이 모든 일들과 레이블과의 협업을 통해, 저의 인생에서 멋진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이 있는 곳에서 뒤돌아보는 기분은 어떻습니까?

사람들은 저를 존경하고, 제가 누구인지 정말 알고 있으며, 제 움직임을 사랑합니다. 제가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그들은 제 아우라와 성격, 그리고 제 페이지에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제게 큰 자신감을 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가 만났을 때 가장 먼저 하는 말은 그것이라는 사실은 내가 그것을 대표하는 일을 잘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1년 만에 확실히 상황이 바뀌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DaniLeigh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작곡가]
Grammy Szn & ISM

 

Written By [작사가]
Jozzy, Lil Baby, Vory, Young Yonny, Grammy Szn, ISM & DaniLeigh

 

Artwork
McFlyy Studios


Mixing Engineer
Gary Bannister


Recording Engineer
Gary Bannister

 

 

Release Date [출시날짜]

2018년 7월 19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