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Indie music

강거루(Kangaroo) - 시정마인생 /인스타/유튜브

by 치키치키박 2023. 3. 19.
728x90
반응형

강거루 (KANGAROO)

 

 

Live

 

 

장르 : Rock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밴드 강거루의 "시정마인생" 입니다.

저는 학원에서 레코딩 실습때  처음 접해본 밴드였는데요. 그동안 살면서 밴드 음악을 라이브로 들었던게 강거루가 처음이였습니다. 맴버분들을 실제로 만나봤는데 굉장히친절하고 젠틀하신 분들이여서 더욱 기억에 남네요.

 

 

시정마 는 사전적으로 

  • 교미 때에 암말에게 혈통 좋은 수말이 채이지 않도록 암말의 기분만 떠보는 말.

이라는 뜻인데요. 

 

 

가사를 들어보면 굉장히 서글픕니다. 기껏 노력해서 여자를 꼬셧낫지만 잘생긴남자에게 마음을 뺏긴  이야기 담은 노래 입니다.

굉장히 노력을 했지만 타인에게 그것도 허무하게 뺏앗긴 마음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2절부분에서는 자기비하 하는 상태 까지가는 가는데요.  누구나 쭈꾸리 시절이 있고 저도 역시 어렷을떄 많은 저가사 내용처럼 서글픈 감정들이 어렴풋이 생각나는 곡이였습니다. 원래는 생각하기싫은대 이렇게 롹으로 들어보니 신나기도 웃기기도하고 그렇습니다.. ㅋㅋ  지금도 왕성히 활동중이니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한 강거루!!! 처음 눈으로 직접 접한 밴드라서 저도모르게 정이 많이가네요 ㅎㅎ

 

 

 

자세한 공연 일정 정보는 : 인디스트릿 - 강거루 (indistreet.com) 참고 해주세요!!

 

인디스트릿 - 강거루

강거루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indistreet.com

밴드강거루 Kangaroo(@kangaro__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강거루 사운드 클라우드 

시정마인생 by 강거루 Kangaroo (soundclou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