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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사운드 (Game Sound) 1/NES

[NES] 소년과 그의 블롭: 블롭볼로니아의 문제 (A Boy and His Blob: Trouble on Blobolonia) 사운드트랙 OST (Soundtrack)

by 치키치키박 2024. 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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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oy and His Blob: Trouble on Blobolonia ふしぎなブロビー ブロバニアの危機 후시기나 블로비

 

 

OST

 

 

 

 

장르: 게임 OST

 

 

 

앨범소개글 (Album introduction)

 

소년과 그의 블롭: 블롭볼로니아의 문제(Trouble: Trouble on Blobolonia)는 이매진링(Imagineering)이 개발하고 앱솔루트 엔터테인먼트(Absolute Entertainment)가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ES)을 위해 배급한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1989년 북미, 1991년 유럽, 1991년 잘코(Jaleco)가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소년과 그의 블롭은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남자 주인공과 그의 모양을 바꾸는 블롭 친구를 따라 사악한 황제의 손아귀로부터 블롭볼로니아의 행성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소년과 그의 블롭은 플레이어가 소년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그것의 게임 방식은 장애물을 극복하고 게임의 세계를 이동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로 모양을 바꾸기 위해 블롭 동료에게 다른 맛의 젤리빈을 먹이는 것을 중심으로 합니다. 소년과 그의 블롭은 데이비드 크레인에 의해 설계되고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1989년 여름에 닌텐도에 의해 라이센스가 부여된, 개발은 시작되었고 강렬한 6주의 기간 동안 완료되었습니다. 크레인은 변형된 블롭을 동반한 소년에 대한 그 게임의 전반적인 개념을 틀에 박히지 않았고, 플레이어를 위해 유용한 도구를 직접 실행해보기를 원했습니다.

'소년과 그의 블롭'에 대한 비판적인 반응은 엇갈려 왔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심사자들이 그 게임 플레이가 독창적이라고 동의했지만, 일부는 그것이 형편없이 실행되었다고 느꼈습니다. 그 게임은 1989년 CES (소비자 가전 전시회) "최고의 쇼"와 1990년 어버이즈 초이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년과 그의 블롭'은 후속편인 '블롭벳 공주 구하기'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수년간 닌텐도의 다른 휴대용 게임기로 그 시리즈를 가져오려는 두 번의 시도가 실패한 후, '블롭보로니아의 문제'를 다시 상상하는 것은 웨이포워드 테크놀로지스에 의해 개발되었고 마제스코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2009년 Wii로 출시되었습니다. 같은 해, 원래 NES 게임은 북미와 PAL 지역에서 Wii 버추얼 콘솔 서비스로 재발매되었습니다.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작곡가]

마크 반 헤케

Mark Van Hecke

 

 

Release Date [출시날짜]

198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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